안녕하세요 오늘 오후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얼마 전까지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했던 개그맨 박지성 사망 소식입니다 사망 이유도 사고도 아니고 질병 질환도 아닌 자살로 추정되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과연 어떤 것인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오늘 11월 2일 오후 1시 40분경 자택에서 박지성과 어머니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예전에 박지성의 아버지의 아버지는 연락이 되지 않아 경찰에 신고했어요. 신고를 받고 출동한 마포경찰서는 외부에서 침입의 흔적이 없으며 유서도 아직까지 발견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여러 정황으로 볼 때 극단적인 선택을 했을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지만 정확한 사망 경위를 추적해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과연 박지성 어머니와 함께 극단적인 선택을 했을 경우 왜 이런 비극적인 선택을 했을까. 현재 정확한 배경을 모르는 상황이고, 다만 지난달 앓고 있던 질환으로 수술을 할 예정이었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연말에 진행되는 가요쇼케이스 준비도 박지성의 수술 예정으로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박지성이 앓았던 질환은 사망하고 크게 직접적인 관련성이 없다는 점에서 아직 이른 것 같습니다.
너무 갑작스런 박지성 부고에 개그 콘서트 동료들은 충격에 빠졌어요. 특히 안영미는 라디오 생방송 도중 종영도 못할 정도로 큰 슬픔에 빠졌고, 김원효도 동료 박지성의 사망에 대한 슬픔을 자신의 sns 계정에 올렸습니다. 더욱 안타까운 것은 11월 3일이 박지성의 생일이라는 점에서 대중과 팬들은 그녀에게 애도와 명복을 빌고 있습니다.
한편 박지성의 나이는 향년 36살입니다. 1984년 11월 3일생으로 사망일은 조사 후 나올 예정이며 사망발견일은 11월 2일입니다 가족은 돌아가신 박지성의 부모님과 1983년생 박지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박지성과 어머니는 세상을 떠나고 아버지와 오빠, 이렇게 두 식구만 남게 되었습니다. 박지성의 학력사항은 고려대학교 교육과 국어교육과 학사 출신으로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합격하여 개그콘서트 등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상 깊은 활약과 위상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2007년 데뷔와 동시에 kbs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고 이듬해인 2008년에는 여자 우수상, 그리고 2년 후에는 여자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꾸준히 엘리트 코스를 밟으며 최고의 개그맨의 자리에 서게 된 박지성입니다. 그리고 그후에는 개그콘서트 무대에서 저와 다른 방송일을 하며 지내왔고 가장 최근에는 2012년 sbs연예대상 라디오 DJ상을 수상했습니다. 추가 조사를 하지 않으면 정확한 사망 상황과 경위를 알 수 없다고 합니다. 어서 철저히 조사를 마치고 규명이 밝혀졌으면 합니다. 박지성, 그리고 어머니 두 분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