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도 안 돼서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 우편으로 받았어요.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 우편 수령 후 번호 핀 번호 등록 2022년 한 해를 시작으로 조금이라도 아기를 키워 자신에게 의미 있는 생산적인 일과 취미를 병행하고 싶어서 시작한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를 추천해준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정확히 12월 30일부터 티스토리를 시작해 3주가량 글을 쓴 결과 구글 애드센스의 승인을 받았다.

애드고시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애드센스 승인 자체가 어렵다고 하는데 나름대로 이것저것 티스토리 선배님들 유튜브를 시청하면서 나름 열심히 한결이와 애드센스 승인이 나고,

그로부터 10일? 조금 지났을 때 구글 애드센스로부터 등록한 주소로 PIN 코드를 우편으로 보냈다는 메시지를 받았다.

핀코드라니…(눈물) 핀코드를 우편으로 받고 우편 내에 적힌 코드번호를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로그인해서 입력해야 애드센스 수입이 지급된다고 하는데요.

구글 애드센스는 100달러 이상 수입이 나야 인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직도 티스토리 블로그 초보인 나에게는 100달러가 훨씬 많아 보인다.

그래도 12월말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1월 둘째주 구글 애드센스 승인, 1월 마지막주 핀코드 발송

이정도면 나 스스로 너무 빨리 발전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아!!물론 이보다 더 빨리 애드센스 승인 후 수익 지급까지 받으신 분들이 많으실거라 믿습니다만..

아무튼 그렇게 핀코드 우편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 우편도 너무 늦게 도착했어.

어디서 보낼지는 몰랐는데..

오늘 오디오…핀코드가 찡하게 도착했다.

업무를 보는 사무실에 우편물 배송지를 쓰고 있었는데 마침 오늘은 내가 우편물을 확인하는 날이라고 글의 애드센스 문자가 적힌 얇은 우편에 눈이 정말 커졌다.

후…너구나..보니 말레이시아에서 온 우편이었어 떨리네..

사람들이 이 핀코드 우편을 받으면 기념사진을 찍는다는데 나도 찍었어.(´;ω;`)

바로 열어본 애드센스 핀코드 우편

그냥 간단하다. 내부에는 핀코드가 적혀 있고 핀코드를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로그인해 넣기만 하면 된다는 방법이 나와 있다.

이제 막 시작했지만 하루에 적어도 1포스팅은 기본이고 컨디션이 좋은 날은 5포스팅까지 날려버린다.이 컨디션으로 올해를 잘 버텨보길 내 자신에게 응원하고 있다.

어떤 날은 주 업무보다 티스토리 포스팅에 문자를 보낼 때도 있지만 어쨌든 꾸준히 하면서 안정적인 애드센스 수입도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