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에어컨 이전 설치, 시원한 바람이 불어온다

정말 더워도 너무 더운 것 같아요.그래도 오늘은 좀 기온이 떨어진 것 같은데 그래도 너무 더워T이라고 해서, 집에 돌아가자마자 리모컨을 찾는 남편을 이해합니다.최근 새로운 평안의 집에 이사를 했는데 아무래도 오래 된 집이긴 하지만 저의 가족의 새로운 평안의 집을 찾을 수 있어서 무척 좋았습니다.리모델링을 하고 들어가고 싶었던 것이지만 예산이 오버하고, 게다가 시간도 맞지 않고 포기하고 최소한만 고쳐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물론 가전, 가구 등은 모두 맞춰서 구매하거나 기존에 있던 것을 활용하고 사용했지만 가장 문제는 파주 에어컨의 이전 설치했다!더위를 정말 싫어한 남편 덕분에 저도 거의 여름에는 에어컨 없이 같이 살지 못한 것 같다?물론 최근 점점 더워지니까 여름마다 전기비 걱정도 되지만 더운 것은 어쩔 수 없어요!사람이 살지 않으면^^아무래도 이번 이사한 지역은 제가 기존에 살던 동네가 아니라 남편 회사 때문에 갑자기 이사하게 된 것이고 어디가 좋고 어떤 곳에 맡겨야 하는가, 이런 것을 전혀 몰랐어요.아무래도 근처에 사는 아는 사람도 없어 따분하다^^;;되도록 작업 후에 문제가 생기지 말고 꼼꼼하게 잘 진행되고 달라고, 경험도 많았겠어^^뭔가 따지는 경우가 많았던 것이다?www그것도 어차피 한번 하면 오래 쓰지 않으면 안 되는데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를 찾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특히 에어컨의 경우 자칫 물이 새기 결로 현상이 발생하고 문제가 될 수 있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내가 뽑은 이 업체~정말 믿을 만한 곳이었습니다.인터넷을 통해서 엄청난 검색을 하고 보고 그동안 전문 업체에 맡긴 것이 없어서 더욱 조심하며 업체를 알아본 것 같아요.

파주 에어컨이 설치할 때 주요 문제로 생각했던 부분이 바로 가격과 실력, 사후 서비스까지 있었습니다.사실 가격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이사하는 것도 비용이 들 수밖에 없는데 작업까지 비용이 너무 걸린다는 말?그것에 예약하기도 어렵다면?잃는 수밖에 없겠죠!정말 리뷰를 많이 찾아 결정했는데, 상담에서 잡고 그리고 작업까지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없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왜도 더워서 요즘 같은 시기에는 예약이 많이 밀려수밖에 없겠지?그렇지만, 여기는 주말에도 할 수 있으므로, 예약이 좀 더 원활했다고 생각합니다.특히 맞벌이 우리 부부 두 사람 중 한 사람이라도 휴가를 내야 한다고 생각했지만 다행히 휴가를 취하지 않아도 주말에 시간을 할애하고 즐겁게 나누었습니다.상담하며 대충 견적도 받아 보고, 실제로 와서 견적을 확인하셔서 일러 주신 가격은 정말 합리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여기저기 꼼꼼히 알아보고 견적 안내를 해주셔서 기사님과 함께 확인하면서 어디로 할지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예전에 살던 분이 두신 자리 근처 벽면에 타공을 해놨기 때문에 따로 벽에 구멍을 뚫지 말고 그 부분으로 해야겠다는 생각은 했어요.그런데 구멍이 좀 애매해서 기사님이 또 동그랗게 구멍을 잘 뚫어가지고 배관 연결을 해주셨대요.배관을 새로 만들었는데 우리 배관이 놓일 공간을 고려해서 길이를 잘 맞춰서 해줬어요.

내부에 배관을 연결한 모습입니다. 이때 배관 보호에도 힘써 주셔서 다행입니다. 이렇게 해 두면 여름도 겨울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결로 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 주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이건 전선 작업도 해야 했기 때문에 생각보다 단순한 게 아니라 꽤 오랜 시간 해야 하는 상황이었어요. 날씨가 더운데 기사님이 고생이 많으셔서 시원한 음료수도 한잔 준비해 드렸지만 그것만으로는 턱없이 부족했던 느낌이다

기존 배관 구멍을 좀 더 다듬어야 하는 상황이라 기사님이 정말 열심히 해주셨어요. 아무래도 기존에 구멍을 잘 뚫어놨으면 이렇게 또 일을 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았을 텐데 약간의 아쉬움?물론 기존에 이렇게 해놓은거였으니까 뭐^^;; 어쩔 수 없는 부분이었는데 기사님이 너무 고생해주셨어요.이렇게 벽 타공을 끝내고 바닥에 있는 더러운 잔해를 깨끗이 수거해서 갔기 때문에 청소도 훨씬 편했다고 합니다. 이렇게까지 신경써주시다니!!안방에는 배관 구멍을 눕혀 놓은 것이 아니라 바닥 쪽으로 뚫어 놓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배관이 길게 늘어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렇다고 또 벽에 구멍을 뚫을 수는 없으니까 그 부분은 포기! 기사님이 최대한 설명을 잘 해주셔서 정말 흠잡을 데 없는 시공이었다고 생각합니다.그 브라켓?을 고정할 때도 사다리에 올라가서 안전하게 해주시고 수평자를 사용해서 수평까지 꼼꼼하게 맞춰주셨습니다.이게 수평이 안 맞으면 결로가 생길 수도 있고 물이 떨어질 수도 있다고 했는데 수평자를 이용해서 확인까지 했기 때문에 안심!게다가 배관 연결도 꼼꼼히 해주셔서 만족했어요. 정말 하는 모습 하나만 봐도 얼마나 꼼꼼한지 알 수 있었던 상황!배관은 이렇게 바닥 쪽에 있는 구멍으로 연결해주고, 남은 부분은 실리콘으로 잘 막아 바람이 통하지 않게 해줬어요. 이 부분 때문에 문제가 생기면 안 되니까 실제로 가까이 가서 확인해봤는데 너무 꼼꼼하게 막아주셔서 안심이 되네요.배관은 이렇게 최대한 동선을 짧게 해서 길이 추가 비용이 없었어요! 보통은 기본 길이에서 추가로 1m씩 늘어날 때마다 추가 비용을 받는다고도 했는데 기사님이 동선을 최소한으로 잘 만들어주셔서 기본 길이로 충분히 할 수 있었어요 이런 배려도 너무 좋다!실외기를 베란다 쪽에 둘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습니다만, 이 위치도 제대로 잡아 주었습니다. 실은 사이드 쪽으로 빼고 싶었습니다만, 아무래도 둘 공간이 이쪽이었습니다.그리고 기존에 연결되어 있던 부분을 깨끗이 제거하고 새로 만든 배관을 연결해 주셔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이때 전선 작업을 해야 하기 때문에 정말 주의해서 해주셨던 것 같아요.바닥에 그대로 두지 않고 받침대를 이용해서 수평을 잘 맞춰놓았기 때문에 덜컹거리는 소음 발생도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다 끝났으니까 어떻게 완성됐는지 봐야겠죠? 정말 이렇게 놓였더니 얼마나 기분이 좋았을까! 지금은 없었으면 어떻게 살았을까 싶을 정도로 집에 있는 시간에 거의 풀가동하고 있는 것 같아요!배관, 진공작업까지 다 잘해주시고 전기세 폭탄 맞을 일도 없고~ 가스점검도 해주시고 당분간 시원한 바람 안나올 걱정 안하셔도 될 파주에어컨 이전설치 작업! 너무 마음에 들고 주변에도 많이 추천해줄 예정이에요!123 에어컨 안녕하세요. 에어컨 123입니다. 에어컨 철거/에어컨 이전/에어컨 설치를 한번에 가능한 에어컨 전문 시공사입니다.123aircon.creatorlink.net#파주 에어컨 이전 설치 #파주 에어컨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