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 단독주택 3대 가족생활 프로젝트 71] 중년 남성 피아노 하모니로 치면서 노래부르기 도전

3대 가족생활 단독주택 프로젝트 71 중년 남성 피아노 하모니로 연주하며 노래부르기 도전

2019년 새해 소원으로 시작된 취미여가가 피아노를 치며 노래하는 것은 9개월 동안 주 1회 레슨을 받으며 준비하다가 코로나19로 잠시 쉬었습니다.

그동안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이문세), #사랑하니까(유재하), 캐논 변주곡(조지 윈스턴), 여수의 밤바다(장범준), #너는 어디로(임재범), #Wonderful Tonight(에릭 클랩턴)을 하모니 또는 아르페지오로 배웠다.

인천 청라로 이사해 숨을 고르고 2021년 5월 다시 시작된 피아노 배움은 오늘로 2단계로 넘어갑니다.

그동안의 복습을 마치고 오늘부터 새로운 곡을 배우고 연습을 시작했습니다.

부드럽고 카리스마 넘치는 #심혜주 선생님을 만나 즐기며 피아노를 배우고 있습니다.

가끔 술 마시고 집에 왔을 때, 자기 전, 아침 출근 전에 마음의 여유가 있을 때 가볍게 피아노를 치면서 발라드를 부르는 사소한 일상의 행복… 정말 좋네요!

새롭게 배우기 시작하는 노래 목록은 1. #WhenIdream (영화 쉬리 주제가) 2. #후회 (이승철) 3. #일상으로의 초대 (신해철)

#중년피아노배우면서노래하는 #청라단독주택 #스페이스다운

https://m.blog.naver.com/ sukwha73/2223554862 아침에 일어나서 옆분의 페이스북을 둘러보고 제 마음에 다가가 저도 공유합니다. “사람을 위해 사는 짝…m.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