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 플리스 찾으면 내셔널 키즈

안녕하세요, 신지 네루입니다.오늘은 정말 뒤집어 놓으면 곰처럼 귀여움을 느낄 수 있는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주니어 프리스에 대해서 얘기할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미리 준비를 하고 놨습니다만, 입히고 두면 정말 후라 걷는 오리 같기도 하고, 색깔이 회색이라 그런지 곰처럼 도보했다.이렇게 귀여움을 느낄 수 있다겨울의 겉옷, 지금부터 나와 함께 볼까요?

지느러미가 입은 주니어 후리스의 모델명은 K224UDW950입니다. 상품번호는 7910이니 참고해주세요.사이즈는 110부터 160까지 준비되어 있고, 안심이 입은 것은 150사이즈입니다.넉넉하게 뽑아서 이너로 저번에 포스팅했던 경량패딩 입혔는데 여유롭고 예쁘게 입힐 수 있었어요.참고로 지느러미는 조금 있으면 초등학교 3학년이 됩니다. 사이즈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컬러는 희례가 입은 베이지를 비롯해 아이보리나 라벤더가 준비되어 있어요.베이지와 아이보리는 남녀 모두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색상이라고 생각해요.라벤더는 화려해서 여자들이 입으면 예쁘다고 생각했어요.

이렇게 사이즈와 컬러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렸으니 이번에는 직접 입은 상태에서 세세한 키즈 주니어 후리스 디테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그 전에 뒷모습을 먼저 보세요.이 숨막히는 귀여움을!!저렇게 입고 다니는데 비틀비틀하고 오리 같고 곰 같고 제가 지느러미 엄마라서 그런 게 아니라 누가 봐도 귀여움 그 자체예요.왜 옷을 이렇게 귀엽게 만들었을까…?이처럼 치명적인 귀여움을 보여주고 있는 후리스 리버서블 숏패딩 점퍼를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세요!

추운 날씨에 입는 키즈 플리스라서 개인적으로 모자가 일체형이었으면 했는데 내셔널에서 만든 이 제품이 딱 그렇게 일체형에 하이넥으로 목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형태입니다.하이넥과 후드에 대해서는 뒤로 가서 착샷으로 좀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그 다음에 말씀드리고 싶은 게 뒷모습을 책임지는 일자형 브랜드 이니셜 로고 포인트입니다.허리부분에 위치하도록 되어있지만 전체적으로 기본이 되는 베이지컬러보다 조금 더 진한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진짜 별거 없이 브랜드 이름만 NATIONAL GEOGRAPHIC 고딕으로만 표현했는데 이게 그렇게 감각적이라고 느끼는 요소였거든요.

이번에는 다시 한번 내셔널 키즈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또 다른 포인트입니다.먼저 정면에는 검은색 원단위에 노란색 직사각형 로고에 2열로 되어 있는 영문 이니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작은 사이즈이지만 돋보이는 블랙&옐로우 컬러를 선택하여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받으실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또한 내셔널의 다양한 옷들을 소개하면서 제가 항상 언급하는 탈착이 가능한 로고 와펜도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보면 정말 내셔널 지오그래픽 로고를 배치하는 위치 선정은 뛰어나지 않아 감탄이 나올 정도라는 생각이 듭니다.지퍼 플럼에도 이렇게 세세하게 영문 이니셜이 들어가 있을 정도니까요.

이어서 주니어 플리스 보온을 담당하고 있는 부분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먼저 소매부분은 이렇게 보글보글한 소재를 그대로 내놓는 것이 아니라 별도로 처리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신축성있는 소재라 입었을 때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도록 되어 있었습니다.소매까지 뽀글이 소재를 사용하지 않았다는 것은 그만큼 전체적인 모습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고 또 활동적이고 서부주의적이기도 한 아이들이 특히 쉽게 오염시키는 부위가 소매라고 생각하거든요.그 부분 세탁은 물론 손질까지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가 돋보일 것 같습니다.

다음은 아까 말씀드린 그 부분, 목까지 감싸는 하이넥 타입이라는 점입니다.안심은 목까지 올려서 입는 걸 별로 안 좋아해요. 답답하다는 말씀이시군요.하지만 이 내셔널 키즈 주니어 후리스는 후드 자체가 넉넉한 사이즈라서 그런지 지퍼를 다 올리고도 답답하지 않아서 좋다고 말했습니다.다 올리면 항상 차가웠던 귀도 따뜻하고 모자도 뒤로 안 가도 돼요.

자, 이번에는 리버서블이라는 이름이 붙어 있는 이유, 네, 바로 뒤집으면 일반적인 패딩으로도 착용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컬러는 비슷하고 조금 더 톤다운된 베이지색으로 보였어요.전체적으로 내장되어 있는 소재들이 잘 퍼져있고 폴리에스테르 – 솜털 오리와 깃털 – 보아로 만들어진 구조라 보면 볼수록 정말 따뜻할 것 같은 겨울 아우터였어요.

그리고 주니어 플리스에서 본 바로 그 로고 포인트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등에 자수로 로고와 이니셜을, 정면에는 검은색 원단 위에 로고와 이니셜이 박혀 있어 어떤 면을 입어도 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기에 충분하다고 느꼈습니다.그리고 아까 보면서 하이넥에 대해서 얘기했죠?뒤집어서 입어도 그 부분은 똑같아요.오히려 보아 소재가 안쪽으로 들어가면 아이 피부에 직접 닿아도 차갑지 않기 때문에 정말 매서운 바람이 불어올 때는 이렇게 입히는 것도 한 방법이라고 생각했어요.이렇게 저와 함께 내셔널 지오그래픽 키즈 주니어 후리스(리버서블 숏패딩 점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어떠셨나요?양면으로 입을 수 있기 때문에 덜렁대는 아이가 옷을 더럽혀도 뒤집어 입히면서 마음 넓은 엄마가 될 수 있다는 점에 항상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로고 배치 플레이와 정체성 표현은 앞으로도 제가 계속 내셔널을 사랑하는 이유가 될 것 같습니다.이 제품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https://www.nstationmall.com/search?keyword=K224UDW950 오늘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이 제품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https://www.nstationmall.com/search?keyword=K224UDW950 오늘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