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리조트 숙소 엠블호텔 여수여행의 시작

선선한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벌써 아침저녁으로 바람이 좀 차가워진 것 같네요. 여행가기 정말 좋은 계절이 시작되었어요. 과연 이 멋진 가을에 여러분은 어디로 떠나고 싶으신가요?전국적으로 가볼 곳이 꽤 많은데 역시 지금 이맘때는 멋진 산과 바다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여수 여행은 어떨까 싶습니다. 물론 산은 조금은 동산에 불과하지만 그래도 멋진 해변 경치를 한눈에 즐기면서 도심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낭만 여행지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보통 여수 여행하면 어디가 먼저 떠오르시나요? 저는 여수에 여러 번 가봤는데, 가장 인상에 남는 것은 여수 케이블카를 타기 위해 자산공원에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갔을 때 내려다보는 여수엑스포의 모습과 함께 엠불호텔이 함께 오동도로 보이는 풍경 자체가 가장 멋진 것 같아요. 이곳은 경치가 정말 좋은 꼭 한 번은 와봐야 할 여수 여행지인 것 같아요.

이제 한국 사람들의 경우 여수가 몇 년 전부터 새로운 여행지로 각광받으면서 한 번쯤 안 다녀오신 분은 없을 것 같아요. 작년 가을에 갔을 때가 딱 이맘때인 것 같은데… 자산공원에 올라가서 보는 여러 풍경들이 너무 좋았어요.

자산공원전망대

여수 케이블카를 타보시는 여수를 처음 여행하시는 분들은 과연 도시 전체의 관광이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상당히 궁금하실 것 같습니다. 돌산공원이나 자산공원에 올라가서 여수케이블카를 타보면 아~~~이렇게 여기 엑스포가 위치하고 있고 돌산공원은 바다 건너 위치가 있구나~~ 하는 것을 어렴풋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여수 케이블카를 타보시는 여수를 처음 여행하시는 분들은 과연 도시 전체의 관광이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상당히 궁금하실 것 같습니다. 돌산공원이나 자산공원에 올라가서 여수케이블카를 타보면 아~~~이렇게 여기 엑스포가 위치하고 있고 돌산공원은 바다 건너 위치가 있구나~~ 하는 것을 어렴풋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여수 케이블타 타보면 정말 경기 좋은 차라고 생각하실 거예요. 바다를 끼고 있어서일까, 아니면 거북선대교. 돌산대교 등 주변 풍경이 아름다워서일까? 라고 생각할 정도로 아름다운 경치를 보여줄 것입니다.

여수여행코스를 짜보는 여수여행코스를 소개하자면 사실 크게 위치를 벗어나지는 않았지만 처음 KTX나 교통수단을 이용해서 여수엑스포역에 내리면 스카이전망대를 비롯해 아쿠아플래닛, 여수엑스포의 다양한 시설과 풍경을 감상하며 반나절 정도 지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식사를 하고 나서는 자산공원이나 돌산공원에서 케이블카를 타보면 딱 하루 일정이 될 것 같습니다. 저녁에는 낭만 포장마차와 함께 즐길 이색 해변 맛집을 찾아 즐거운 식사를 하고… 여행지 자체가 이 근처라서… 숙소는 엠블호텔 같은 곳에 자물쇠를 잠그는 게 뭔가 유리할 것 같아요.

돌산대교

여수엑스포 빅오쇼

여수엑스포 전망

여수 아쿠아플라넷 실제로 여수 여행을 가시면 모르기 때문에 못 가는 곳은 정말 많을 것 같아요. 구석구석 재미있는 곳이 많아서 어떻게 시간이 가는지 모르겠어요. 특히 여수 케이블카를 타기 위해 엘리베이터를 타고 자산공원에 오르면 그 멋진 풍경에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을까.를 감탄하게 됩니다.

자산공원에서 바라본 여수엑스포, 그런데 사진을 보면 아주 멋진 건물이 우뚝 서 있죠? 여기 여수리조트 엠블호텔입니다. 이곳은 한 번쯤 머물기에 딱 좋은 위치적으로나 여행지와 인접한 장소로도 가장 각광받는 곳입니다. 하룻밤 정도 여수에 머문다면 숙소를 여기로 해보는 게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여수엠블호텔 전라남도 여수시 오동도로 111 히든베이호텔 전라남도 여수시 신월로 496-25 여수보건공사

여수리조트 숙박시설 엠블럼 호텔

여수에서 즐기는 호캉스를 계획한다면 여기만큼 좋은 곳은 없을 것 같아요. 일단 엠블호텔의 경우 여수엑스포 속 자산공원 옆에 위치하기 때문에 여수여행 시 관광지를 굳이 차로 이동하지 않아도 도보로 가능합니다. 평소 엑스포 주변에 거의 모든 볼거리가 있으니 하루 종일 여기서 놀아도 질리지 않을 거예요.

오동도가 앞에 보이고. 엑스포 안에 있는 호텔이라 위에 열거한 여행지는 다 갈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위치적으로는 이곳을 따라오는 여수 리조트는 없을 것 같고, 안의 시설이나 객실을 봐도 한 번쯤은 가장 묵고 싶은 곳이 아닐까 생각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이곳의 장점 중 하나는 외국인들이 여수 여행을 처음 왔을 때 일반 객실 외에 스위트 객실, 한국식 온돌, 유럽식 등의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상당히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한국식 온돌인데… 오동도를 비롯한 여수 앞바다가 배려해 보이는 풍경은 꽤 마음에 들었어요.바다 보면서 피트니스 즐기고 오동도 산책하고 와서. 샤워하고 수영장 이용해. 맛있는 식사를 레스토랑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이 갖춰진 여수 리조트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시설도 좋지만 저는 위치적으로 너무 마음에 드는 곳에 있어서 다른 곳이 솔직히 눈에 띄지 않았어요.앰블호텔은 다양한 기지면에서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근데 사람이 누구나 이 정도면 되는 건 다 알잖아요? 다만 가격이 문제죠? 여름 성수기에는 꽤 가격이 비쌌지만 이제 가을이 오고 나서는 일반 호텔급 가격 정도면 하룻밤을 보낼 수 있어요. 가격을 한곳에서만 보기는 좀 그러시면 올스테이_숙소를 통해서 가격비교를 해보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올스테이로 여수엠블호텔 가격비교 =>여기 클릭앰블호텔은 다양한 기지면에서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근데 사람이 누구나 이 정도면 되는 건 다 알잖아요? 다만 가격이 문제죠? 여름 성수기에는 꽤 가격이 비쌌지만 이제 가을이 오고 나서는 일반 호텔급 가격 정도면 하룻밤을 보낼 수 있어요. 가격을 한곳에서만 보기는 좀 그러시면 올스테이_숙소를 통해서 가격비교를 해보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올스테이로 여수엠블호텔 가격비교 =>여기 클릭여수 해안을 만끽하다. 히든베이 호텔여수에서 네네라는 호텔 중에는 엑스포에서 서쪽으로 조금 떨어진 곳에 히든베이 호텔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은 해안이 매우 아름답고 조용해서 이국적인 느낌이 들어요. 바로 옆에 히든베이라는 정말 이국적인 호텔 건물이 하나 있어서 아마 더 그렇게 느끼실 거예요.건물의 디자인과 설계가 상당히 독특한 편인데, 이런 디자인의 장소에서 해변을 보면서 여유를 즐기기에는 가장 안성맞춤인 장소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방은 여러 유형이 있지만 역시 ‘ㄴ’자 모양의 유리로 된 유리로 된 유리로 된 두 곳에서 하룻밤 묵으시면 저녁이 되어 느끼는 바다의 고요함이 그대로 느껴지실 것입니다.바다가 눈앞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풍경과 고급스러운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한 번쯤 선택할 수 있는 카드라고 생각합니다. 시설면에서는 객실 인테리어, 라운지바, 피트니스 시설, 오션뷰 인피니티 수영장 등을 갖추고 있어 어딜 가나 빠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럼 저녁에 객실에서 즐기는 여수 야경을 즐겨보세요. 저희도 올스테이로 가격비교를 해보면 좋겠네요. 올스테이 숙박업소가격비교 히든베이호텔 클릭=>여기 클릭바다가 눈앞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풍경과 고급스러운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한 번쯤 선택할 수 있는 카드라고 생각합니다. 시설면에서는 객실 인테리어, 라운지바, 피트니스 시설, 오션뷰 인피니티 수영장 등을 갖추고 있어 어딜 가나 빠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럼 저녁에 객실에서 즐기는 여수 야경을 즐겨보세요. 저희도 올스테이로 가격비교를 해보면 좋겠네요. 올스테이 숙박업소가격비교 히든베이호텔 클릭=>여기 클릭바다가 눈앞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풍경과 고급스러운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한 번쯤 선택할 수 있는 카드라고 생각합니다. 시설면에서는 객실 인테리어, 라운지바, 피트니스 시설, 오션뷰 인피니티 수영장 등을 갖추고 있어 어딜 가나 빠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럼 저녁에 객실에서 즐기는 여수 야경을 즐겨보세요. 저희도 올스테이로 가격비교를 해보면 좋겠네요. 올스테이 숙박업소가격비교 히든베이호텔 클릭=>여기 클릭** 이 리뷰는 올 스테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