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중고차를 잘 파는 방법이 뭘까요? 그것은 적절한 매매 방법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아반떼hd는 출시된지 너무 오래된 차입니다. 2006년부터 2010년까지 출시돼 국내에서는 더 이상 매매가 쉽지 않은 차량입니다.아반떼hd는 중고차 수출시장에서 많은 공급과 수요를 가지고 있습니다. 찾는 바이어도 많고 매물도 많아요. 그만큼 다른 매매보다 외국으로 보내는 것이 더 높은 가격을 받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검정색 아반떼 hd 보러 방문했어요. 중고차 수출단지는 대부분 인천 송도유원지에 있습니다. 거리가 먼 지역도 전국 어디서나 가능하고 비대면 진행도 하고 있습니다.
아반떼hd를 수출할 때 주행거리는 가격에 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킬로수가 많아도 엔진이나 미션 등 차에 문제만 없다면 괜찮습니다. 이것이 중고차 수출의 큰 장점입니다. 국내처럼 주행거리가 많다고 감가상각은 하지 않습니다.
차주와 계약 후 입금하고 차를 인도하겠습니다. 꼭 선입금 후 드릴게요. 중고차 수출은 필요서류도 복잡하지 않고 진행도 빠릅니다. 이날도 낮 1시경에 찾아뵈었습니다만, 바로 당일 말소를 실시했습니다. 오후 3시까지 차량이 입고되어 압류, 저당이 없으면 당일 말소 가능합니다.
아반떼hd 수출시세를 정하는 기준은 무엇일까요? 바이어가 보는 기준은 국내 기준과 비슷한 점도 있고 다른 점도 있습니다. 또 가져가는 나라도 다양해서 나라마다 조건이 조금씩 달라요.우선 연식과 제원을 체크하겠습니다. 연식은 높을수록 좋고 디젤보다는 가솔린 모델을 선호합니다. 금액도 휘발유가 비싸죠.
이 차는 주로 더운 나라에서 가져갑니다. 얼마나 더울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덥대요. 그래서 검정보다는 흰색이나 은색을 좋아합니다. 실내 주차장도 별로 없고 날씨도 너무 더워서 검은색 차는 현지에서도 싼 게 가져갈 것 같아요.아반떼hd는 E16, S16, X16 세 종류가 있습니다. 대부분 S16 모델이지만 등급별로도 가격 차이가 발생합니다. 트림별로 추가되는 옵션도 다릅니다.E16에는 풀오토 에어컨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돌려서 바람의 세기를 조절하는 에어컨이 들어갑니다. S16부터는 버튼으로 누를 수 있습니다. E16과 S16을 확인하는 방법은 차량 뒷면에 적힌 등급을 보는 것과 에어컨을 확인하면 됩니다.E16은 가죽시트가 아닌 천시트도 들어갈 수 있으므로 시트의 종류도 확인합니다.선루프, 버튼 시동, 내비게이션도 체크합니다. 시중에는 S16 등급이 많고 사실 이 세 가지 옵션에 따라 가격이 결정됩니다. 2009년, 2010년경 출시된 차량은 버튼 시동도 추가할 수 있어 그 이전 모델에는 들어가지 않습니다.아반떼hd는 실내보다 외관이 깨끗해야 좋은 시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노후차라도 얼마나 관리했느냐에 따라 깨끗한 차도 많고 그렇지 않은 차도 많습니다. 변색, 부식, 찌그러짐, 스크래치가 있으면 감가상각의 대상이 되며 정도에 따라 시세가 결정됩니다.부식은 주로 타이어 상부에 자주 발생합니다. 변색, 스크래치보다 부식이 더 큰 감가 적용됩니다. 또 하부 컨디션도 확인하셔야 합니다. 하부 골격 부식이 심한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감가상각 대상이 됩니다.휠은 순정 휠 기준이며, 사제 휠이면 순정으로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는 너무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오래됐든 짝이 안 맞든 상관없이 주행만 할 수 있으면 됩니다.마지막으로 데미지 여부를 체크합니다. 사고 장소, 수리 방법에 따라 감가 기준이 다릅니다. 용접 수리가 있거나 골격에 닿으면 많은 감가상각 대상이 됩니다.비교적 자주 발생하는 사고 중 용접 수리가 들어가는 곳은 후방이 많습니다. 양쪽 리어 펜더, 리어 패널은 뒤에서 추돌했을 때 용접 작업을 해야 하는 장소입니다.앞부분에서는 프론트 펜더, 보닛은 단순 교환이지만 휠하우스를 만지거나 용접 수리가 있을 경우 많은 금액이 감가상각됩니다.중고차 수출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전국 어디서나 가능하며 견적, 입금, 인도, 말소까지 모두 저희가 진행합니다.연식이 오래되고 주행거리가 많은 차는 국내보다는 외국으로 보내는 게 좋은 시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편하게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