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포럼로 CL 블랙 40대 남성 운동화 코디와 착화 후기 (내돈내산)
남편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비한 아디다스 포럼 로우 CL 블랙입니다.40대 남성의 포럼 로우 스타일 리뷰입니다.
예쁘게 싸왔네요.신세계 백화점에서 샀고 가격은 그때그때 달라요.저도 쿠폰이나 포인트, 이것저것 넣고 카드 할인 같은 것을 받기도 해서 가격은 공개가 그렇고 각자 아마 다를 것 같아요.가격문의는 정중히 거절하겠습니다~
범고래가 그렇게 유행했잖아요.지금은 좀 시들었지만 조금 비슷한 아디다스 포럼 로우 클래식 블랙~ 깔끔하고 아디다스 삼선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20대 때 아디다스를 많이 신었는데 다리가 꽉 끼는 것 같은 불편함도 있어서 신발만 신고 나이가 들어서 다시 보니까 아디다스가 예뻐 보이더라고요.
남편은 캐주얼하게 코디를 많이 하는 게 고발이 편한 걸 좋아해서 칼질이라서 한번 골라봤는데 보자마자 제가 깡충깡충 반했어요.옛날 감성이 충만하거나 복고풍 스타일이 요즘 유행하다 보니 40대는 복고풍에 빠질 수밖에 없습니다.
평소 남편은 260을 신는데 265를 주문했어요.저는 250을 신는데 265도 신거든요.운동화, 다리 커보이는 거 좋아하고 편한 거 좋아해서 그렇게 크게 신기도 하는데 남편은 발 큰 거 싫어한다는 사람이라서 소심하게 조금만 올렸습니다.게다가 앞코 부분이 너무 통통하지 않다, 그렇다고 밋밋하지도 않은 적당함이 제일 예뻐 보이네요.워낙 투박한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니까.
깔끔하고 어딘가 하자가 없고 새 상품을 제대로 받은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깔끔하고 어딘가 하자가 없고 새 상품을 제대로 받은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발볼이 넓은 제가 신어보니 이건 270 신어도 될 것 같네요.다리가 커보이지 않고 예쁘지만 저는 블랙 화이트 코디가 별로라서 패스~남편에게 더 어울리는 색상~원피스나 스커트를 자주 입는 저는 별로네요.
이런 디테일도 예뻐요
올블랙으로 입은 남편 코디를 추가합니다.40대 남성 블랙 코디~아디다스 포럼 로우 클래식 블랙과 함께.블랙진이랑 잘 어울려요.살짝 스키니팬츠랑 입으면 좋겠어요.
발목이 살짝 올라가니까 농구화 같아~ 옛날 그 시절 농구화 필~ 귀엽네요~ 다시 20대로 돌아간 것 같아.복고풍 느낌.
나도 강백호 너무 좋아하는데 슬램덩크 못 본 게 조금 아쉬울 정도야.커플로 사서 신을까 조금 고민했는데 공이 넓은 저는 조이는 느낌이 들어서 패스해야 할 것 같아요.사계절 가능하다고는 하지만 두꺼운 운동화라서 봄까지 신어주고 여름에는 다른 걸 신는 게 시원할 것 같아요.원래 패션보다 편한게 최고!요즘 아디다스 다른 라인도 너무 예뻐서 눈이 핑 돌지만 아디다스 오리지널은 다 예뻐요.봄맞이로 저도 하나 구입할까 합니다.아디다스 포럼로 클래식 블랙 40대에게도 편하고 예쁘게 어울리는 느낌! 어린분들에게는 어떻게 보일지 몰라도 제 눈에는 남편이 좀 어려보이네요. ㅎㅎ요즘 아디다스 다른 라인도 너무 예뻐서 눈이 핑 돌지만 아디다스 오리지널은 다 예뻐요.봄맞이로 저도 하나 구입할까 합니다.아디다스 포럼로 클래식 블랙 40대에게도 편하고 예쁘게 어울리는 느낌! 어린분들에게는 어떻게 보일지 몰라도 제 눈에는 남편이 좀 어려보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