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und About Midnight는 1943년 미국 재즈 피아니스트 Thelonious Monk가 작곡한 곡으로 빠르게 재즈 스탠다드가 되면서 다양한 아티스트들에 의해 녹음됐다. 몽크의 5인조가 녹음한 버전은 1993년 그래미 전당에 추가됐다. 재즈 뮤지션들이 작곡한 가장 많이 녹음된 재즈 스탠다드 중 하나다.
“So What”은 미국의 트럼펫 연주자 마일스·데이비스의 1959년 앨범”Kind of Blue”의 첫 트랙이다. 가장 잘 알려 진 modal jazz(음악 모드를 사용하는 재즈 곡 전체에서 사용되는 하나의 가락 중심으로 의존하는 대신 코드를 따르기 때문에 자주 모드 간에서 조절한다.)의 예 하나로 Dorian mode(Dorian또는 Doric모드는 매우 다르지만 서로 관련된 3가지 주제를 나타낼 수 있다. 고대 그리스 하모니의 하나, 중세의 움액모ー도의 하나, 또는 가장 일반적으로 피아노 건반의 D에서 D에 대한 하얀 음표 또는 그 자체의 조작에 해당하는 현대 전환 원 음계의 하나인)를 배경으로, 16개의 D두리안 바, 8개의 E♭ 두리안 바, 8개의 D두리안 바에서 구성되어 있다. 이 AABA구조는 그것을 32바 형식의 미국 대중 가요로 한다.
Time After Time은 미국의 싱어송 라이터 Cyndi Lauper가 1983년에 작곡한 곡으로, Rob Hyman과 함께 백 보컬을 맡았다. 이 곡은 그녀의 데뷔 스튜디오 앨범”She’s So Unexual”(1983)에서 발매된 2번째 싱글이다. 이 트럭은 릭·처토프에 의해서 제작되어 1984년 1월 27일에 싱글로 발매되었다. 이 곡은 미국에서 로퍼의 첫 1위 히트 곡이 됬다. 이 곡은 “Girls Just Wanna Have Fun”,”She Bop”,”All Through the Night”이 작곡된 뒤 음반의 마지막 단계에서 작곡되었다. 이 기사는 로퍼가 텔레비전 가이드 잡지에서 본 제목부터 시작되었지만, 이 제목은 SF영화 Time After Time(1979)에 언급한 것이다. 음악 평론가들은 이 곡에 대해서 긍정적인 평가를 내리며 많은 사람들은 이 곡이 살아 기억에 남는 사랑의 노래라고 칭찬했다. 이 노래는 롤링·스톤, 넬브, MTV등 많은 매체에 의해서 역대 최고의 사랑의 노래 중 하나로 뽑혔다.<Time After Time>는 1985년 그래미 상 올해의 노래 후보에도 올랐다. 이 곡은 1984년 6월 9일 미국 빌보드 핫 100차트에서 그녀의 첫 1위 싱글로 2주일 체류했다. 이 곡은 영국 싱글 차트에서 3위, ARIA싱글 차트에서 6위에 올랐다.
All Blues는 마일스 데이비스가 1959년 발매한 영향력 있는 앨범 ‘Kind of Blue’에 처음 등장한 재즈 작곡이다. 그것은 12절 블루스다. 코드 시퀀스는 기본적인 블루스 코드이며 전체가 7번째 코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반적인 V 코드 대신 ♭VI가 차례로 나옵니다. 작곡의 원래 키인 G에서 이 하모니는 E♭7이다. ‘All Blues’는 Gmixolydian 모달 블루스의 예이다.
“I Fall in Love Too Easy”는 Jule Styne가 작곡하고 Sammy Cahn이 작사한 1944년의 곡이다. 프랭크·시나트라가 1945년 영화”Anchors Aweigh”에서 소개했다. 『 I Fall in Love Too Easy』는 아카데미 음악상 후보에 올랐지만 Rodgers와 Hammerstein의 “It Might As Well Be Spring”에 밀렸다. 새미, 칸은 이 16바의 곡의 개념에 대해서 다음처럼 말하고 있습니다.”이 곡은 팜 스프링스인 밤에 작곡되었습니다. 내가 마지막 대사를 부르면 주울·스틴은 나에게 “So.That’sit.”라고 한 것을 알고 있었지만 나는 그가 우리가 쓸 수 있었다고 느끼고 있었으므로, 나는 말하고 싶은 말을 다 했다고 느끼고, 만약 그것을 다시 해야 한다면 바로 거기에서 그칠 것.
Blue in Green은 마일스 데이비스의 1959년 앨범 ‘Kind of Blue’의 세 번째 곡이다. LP에 수록된 두 발라드(다른 하나는 플라멩코 스케치) 중 하나인 <Blue in Green>의 멜로디는 도리안, 믹솔리디언, 리딘 모드가 결합된 매우 모달이다. 이는 캐논볼 애더리가 주목하는 유일한 곡이다.Blue in Green은 마일스 데이비스의 1959년 앨범 ‘Kind of Blue’의 세 번째 곡이다. LP에 수록된 두 발라드(다른 하나는 플라멩코 스케치) 중 하나인 <Blue in Green>의 멜로디는 도리안, 믹솔리디언, 리딘 모드가 결합된 매우 모달이다. 이는 캐논볼 애더리가 주목하는 유일한 곡이다.Milestones는 미국의 재즈 트럼펫 연주자, 밴드 리더, 작곡가 마일스 데이비스의 스튜디오 앨범이다. 이 앨범은 그의 ‘최초의 위대한 오중주곡’이 6중주곡으로 증보돼 녹음됐으며 1958년 콜롬비아 레코드에서 발매됐다.Milestones는 미국의 재즈 트럼펫 연주자, 밴드 리더, 작곡가 마일스 데이비스의 스튜디오 앨범이다. 이 앨범은 그의 ‘최초의 위대한 오중주곡’이 6중주곡으로 증보돼 녹음됐으며 1958년 콜롬비아 레코드에서 발매됐다.Milestones는 미국의 재즈 트럼펫 연주자, 밴드 리더, 작곡가 마일스 데이비스의 스튜디오 앨범이다. 이 앨범은 그의 ‘최초의 위대한 오중주곡’이 6중주곡으로 증보돼 녹음됐으며 1958년 콜롬비아 레코드에서 발매됐다.온 그린 돌핀 스트리트는 Bronisaw Kaper가 작곡하고 네드 워싱턴이 작사한 1947년 대중가요다. 이 노래는 1944년 엘리자베스 구르지의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한 영화 ‘그린 돌핀 스트리트’를 위해 작곡됐으며 1958년 마일스 데이비스가 녹음한 뒤 재즈 스탠더드가 됐다.Stella by Starlight는 빅터·영이 1944년 파라마운트 픽처스 영화”Uninvited”의 메인 타이틀과 사운드 트랙 때문에 작곡한 주제곡을 차용한 인기 있는 노래이다. 영화의 언더파 스코어와 소스 음악에 가사 없는 기악 주제곡으로 등장한 이 곡은 1946년 작사한 네드·워싱턴에 넘어갔다. 제목은 가사에 통합돼야 하고, 이것은 특이한 배치를 가져왔다:이 문구는 시작과 끝이 아니라 노래를 통해서 약 4분의 3정도로 나타난다. 영화의 한 장면에서 주인공 Rick(Ray Milland)는 Stella(Gail Russell)에게 세레나데”별빛의 스텔라에게 “을 연주하고 있다고 말했다.Round About Midnight는 1943년 미국 재즈 피아니스트 Thelonious Monk가 작곡한 곡으로 빠르게 재즈 스탠다드가 되면서 다양한 아티스트들에 의해 녹음됐다. 몽크의 5인조가 녹음한 버전은 1993년 그래미 전당에 추가됐다. 재즈 뮤지션들이 작곡한 가장 많이 녹음된 재즈 스탠다드 중 하나다.Round About Midnight는 1943년 미국 재즈 피아니스트 Thelonious Monk가 작곡한 곡으로 빠르게 재즈 스탠다드가 되면서 다양한 아티스트들에 의해 녹음됐다. 몽크의 5인조가 녹음한 버전은 1993년 그래미 전당에 추가됐다. 재즈 뮤지션들이 작곡한 가장 많이 녹음된 재즈 스탠다드 중 하나다.Round About Midnight는 1943년 미국 재즈 피아니스트 Thelonious Monk가 작곡한 곡으로 빠르게 재즈 스탠다드가 되면서 다양한 아티스트들에 의해 녹음됐다. 몽크의 5인조가 녹음한 버전은 1993년 그래미 전당에 추가됐다. 재즈 뮤지션들이 작곡한 가장 많이 녹음된 재즈 스탠다드 중 하나다.Round About Midnight는 1943년 미국 재즈 피아니스트 Thelonious Monk가 작곡한 곡으로 빠르게 재즈 스탠다드가 되면서 다양한 아티스트들에 의해 녹음됐다. 몽크의 5인조가 녹음한 버전은 1993년 그래미 전당에 추가됐다. 재즈 뮤지션들이 작곡한 가장 많이 녹음된 재즈 스탠다드 중 하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