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님들은 하루에 커피 몇잔 마셔요?저는 그 향기에 매료되어 마시기 시작한 게이제는 한두 잔은 꼭 마시게 되었습니다 요즘 들어 잠을 잘 못 자서 커피를 줄이고 따뜻한 티 종류를 마시려고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는데 몇 가지 시도해보니 빠른 포기, 아무래도 입맛에 맞지 않으면 섭취하기가 어렵네요.<이 와중에 매일경제기자단미평가에서 1위인 더 그레이트티콘 부차 기사를 만났습니다. 마셔본 사람은 안다는 마성의 매력을 직접 느껴보고 싶었어요. ㅎㅎ
더 그레이트 티콤부차는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매일유업’에서 만든 제품이라고 믿고 고를 수 있었습니다. 먼저 ‘콩부차’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간단한 살명을 먼저 드리면 홍차나 녹차를 내려 스코비라는 효모나 당을 넣어 발효시킨 음료로 미국에서는 탄산음료 대신 건강하게 즐기는 음료입니다.몇 년 전부터 할리우드에서 유행의 바람이 불면서 저도 그 무렵 알고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BTS 정국이 즐겨 먹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 유명해진 것 같습니다.
용기 상단에 기능성 표시 식품이 표시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까?고가 원료로 알려진 구아검 가수분해물이 들어있습니다 국내외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원료로서 식약처의 기능성 인정 국내 유일의 4중복합 기능성 100% 식물성 프리바이오틱스로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식이섬유를 섭취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음식으로 채우기 어려운 부분이 있었는데 매일 유업자 그레이트 콤부차 1개에는 식이섬유의 하루 부족분을 채워주는 식이섬유가 포함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식이섬유를 섭취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음식으로 채우기 어려운 부분이 있었는데 매일 유업자 그레이트 콤부차 1개에는 식이섬유의 하루 부족분을 채워주는 식이섬유가 포함되어 있었어요~!
더 그레이트티는 매일유업티 소믈리에가 직접 개발한 레시피로 만들어지는데 제주녹차, 다질링홍차, 레몬머틀, 7가지 베리&리치가 다양하게 들어있습니다
12월은 외출의 연속이라고 할 정도로 외톨이였던 제가 꽤 자주 나갔습니다. 사람들과 만나서 식사를 하면 기름지고 자극적인 것이 대부분!얼마 전에도 어머니 생신이라 가족모임이 있었는데 그날도 그랬고 크리스마스 이브에 나갔다가 또 먹튀 작렬했어요 저는 체하고 기름진 걸 먹으면 탄산이 땡기는데 잇님들은 안 그래요? 집에 두고 온 콩부차 생각이 너무 간절했어요 ㅎㅎ
그 후에는 밖에서 식사약속이 있는 날은 가방에 하나 넣어둘게^^빵이나 파스타, 피자, 치킨 등의 음식과 페어링해도 잘 어울리고 요갈해소와 수분 보충도 되어 이름처럼 그레이트라고 한다!
특유의 신맛은 은은하게 돌고 달콤하고 탄산감도 있고 가벼운 샴페인을 즐기는 느낌이거든요 컬러도 딱 그래 보이죠?파티 음식과 함께 두면 분위기를 제대로 살릴 수 있을 것 같아.술을 마시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음료로 준비하면 센스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탄산음료 대신 마실 수 있는 것을 찾는다면 톡 쏘는 청량감과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매일유업 더 그레이트 티콤부차는 어떨까요?! 오리지널과 베리리치 두가지 맛으로 즐겨보세요.
더그레이트티 콤부차 오리지널 300ml x 6개입+베리리치 300ml x 6개입(혼합) : 매일유업직영스토어더그레이트티 콤부차 오리지널 300ml x 6개입+베리리치 300ml x 6개입(혼합) url.kr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 및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