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닿을까 말까의 싸움’이라고 생각합니다.온라인상의 비즈니스로 의미 있는 수입을 기록할 수 있을까/할 수 없을까는.
저는 아직 기억하고 있거든요.12년 전쯤 온라인에서 돈을 벌 수 있다는 글을 여러 번 봐도 전해지지 않았어요.
따라해도 하루에 0원, 500원 벌 수 있는 걸 보고 별천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다 어느 날 우연히 떠오른 아이디어를 통해서 하루에 12만원 정도를 벌게 됩니다.
제휴를 맺은 사이트에 회원을 모아주면 1인당 400~500원을 벌 수 있는 구조였는데 200명 이상을 하루 만에 가입시킨 겁니다.
그 전에는 해당 사이트의 USP를 골라서 홍보할 뿐이었는데, 한번 사이트 등의 언급은 전혀 하지 않고 그냥 결과만 남겨둔 겁니다.
이날이 기점입니다. 마음에 와닿기 시작하더라고요
“하루에 수백 명 이상의 행동을 유도할 수 있어” 돈을 안 쓰고도
그리고 어드센스도 그렇습니다.
며칠 전 발매된 구몬의 ‘공격적인 어드센스’ 문서를 따라 해본 분의 이야기입니다.구입하셨는데 아직 시작하지 않은 분은 이 이야기를 참고해 보세요.
열심히 글을 써서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가 하루에 천 명 안팎이 계속 찍혔다고 합니다.그런데 수익은 하루에 2, 3천원 정도라서 싫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문서에서 다룬 방식으로 글을 써봤다고 합니다.구입자분이라면, 「정부 지원금 융자 신용」등의 키워드에 대해서 제가 잡은 포인트를 기억하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이렇게하면자발적인클릭이발생하는빈도와광고의클릭후광고내체류시간이뛰어오를수밖에없다는방법입니다.
맞으며, 포스팅하고 (소요시간은 약 30분정도 소요) 외부 유입에 대해 말씀드렸던 방법을 그대로 만들어냈다고 합니다. 집중해서 1시간 정도
외부 유입 작업을 끝내고 헬스를 다녀왔어요. 시간은 말해주지 않았지만 길게 잡아도 서너 시간쯤 지났을 겁니다.
그리고 클릭당 약 0.5달러의 클릭이 32개 쌓여 있다고 합니다.제가 다루는 외부 유입은 폭발적이지 않지만, 꾸준한 트래픽이 발생하는 방법인데, 이 분은 운이 좋았죠.
어쨌든 이것을 기점으로 ‘마음’이 닿습니다.어드센스에 대한 기존의 인식이 모두 무너진 거죠.
이제는 폭발적인 성장이 가능합니다. 경험으로 인해서 확신이 섰죠.티스토리보다는 워드프레스로 나만의 플랫폼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워드프레스 공부를 시작한 단계입니다.
저는 워드 프레스는 기초만을 다룰 수 있기 때문에 그 부분에 대한 조언은 할 수 없었습니다만.
N 잡이 강조되고 있는 이때에 ‘실감’이 안 나는 분은 방황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 경험을 쌓으신 분들은 새로운 분야를 접할 때에도 어느 정도 예측이 가능합니다.이런컨셉으로새로운비즈니스모델을만들어서얼마받으면어느정도바뀔거니까얼마남겠구나.
당연히 정확한 수치를 예측할 수는 없겠죠.하지만 대략적인 범위의 예측은 가능합니다.
페이스북에서 제휴마케팅(CPA)을 하는 사람들이 이런 복사본과 이미지라면 DB 한 건당 얼마를 주고 받을까라고 생각하는 것처럼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