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하객룩 아나운서 원피스 겨울 정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지현입니다. 올해는 결혼할 지인이 정말 많아요.고시국인데 갈 사람은 다 가네요~ 옷장을 열어보니 결혼식 하객룩을 입을 정장 원피스가 없더라고요.깔끔한 디자인으로 결혼식 원피스를 준비해두면 상견례하러 갈 때나 다양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주관적인 리뷰는 닉네임이 아나운서 원피스 리뷰입니다.~~

레이나비 사이트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고급스럽고 차분한 느낌의 겨울 정장 원피스로 딱! 예쁜 포토존에서 찍은 착용사진은 하단에 더 있어요!

레이나비 하객원피스 L(66) 사이즈에요!

디테일 먼저 보여드릴게요.길이는 제 키가 163cm인데 무릎까지 와요.너무 짧은 치마는 앉아서 일어날 때도 불편하지만 적당히 길어서 좋습니다.

앞부분은 V로 파인 디자인인데 랩으로 감은 느낌이에요.가운데로 맞추는 것이 아니라 왼쪽으로 치우쳐 있어 더욱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허리라인을 쏙 들어가게 잡아줘서 날씬해보여요!

고급스러운 버튼이 카라끝을 장식해줘서 중요한 자리에 어울리는 느낌이에요~

독특하게 어깨 부분은 칼라가 벌어져 있어서 신선한 느낌을 줍니다 계속 이어지다 보면 세일러 교복, 옛날 교복 같을 수도 있는데 잘라놓은 부분이 눈에 띄네요.

팔꿈치를 살짝 내리는 소매에도 같은 버튼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손목까지의 길이가 아니라 활동하기에 더 편해요!

지퍼를 허리 아랫부분까지 여닫을 수 있도록 길어요.입고 벗기가 너무 편해요.앞과 뒷허리부분이 다 라인을 잡아주네요.입었을때 뱃살 커버가 되는 하객룩 원피스

#하객원피스 #하객원피스

남자친구가 예쁘게 사진을 찍어줬어요.전체적인 길이도 좋고 포인트 부분이 눈에 띕니다.

옷 재질이 스판기가 있어서 잘 늘어나서 너무 편했어요.겨울 정장 원피스를 잘못 사면 신축성이 없어서 숨도 못 쉬고 움직임이 불편할 때가 있잖아요.실제 경험담이라 감정이입한다.

가슴둘레가 살짝 있는 분들도 앞부분이 V자로 트여있어서 핏이 잘 나왔어요~

가방이랑 같이 매치했을 때 느낌이 이렇더라고요.깔끔하게 떨어지는 게 정말 아나운서 느낌이 들어요!

의자에 앉으면 스커트 끝은 무릎을 살짝 올라갑니다.이 정도면 단아하게 부모님 앞에서도 OK에요!정숙하고 엄숙한 분위기도 잘 소화가 됩니다.

허리와 엉덩이 부분이 매끄럽게 내려가면서 날씬해 보이는 게 정말 마음에 들어요.~ 제 몸매는 안그래도 하객룩 원피스가 날씬한 그걸 해내요 ㅎㅎ

앞부분이 열려있는 것이 조금 부끄럽다면 안쪽에 안전핀으로 고정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겨울정장원피스 #상견례복차림 #결혼식하객패션 #아나운서룩

편해서 일상생활에도 많이 입으실 것 같아요.~~오늘 코디에는 겉에 코트를 입고 왔거든요~~ 따뜻해지면 이렇게 단독으로 입고 나오면 관심의 눈길을 다 받을 수 있을 것 같아.

양가 생김새로 정말 딱 맞아요.전체적으로 신축성이 좋아서 과격한 활동이 아니라면 편하게 입을 수 있어요 남자친구가 예쁘게 사진을 찍어주고 기분좋게 영상도 찍었어요!!

이 결혼식의 하객 스타일로 행복한 결혼을 축하해 줄 수 있어요.사이즈도 고민했는데 정말 편하게 입을 수 있어서 데일리룩으로 착용하셔도 무리는 아니에요.정사이즈라 너무 만족스럽게 입었어요!아나운서 원피스를 입고 이미지를 변신해보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reinab/products/6083076847 결혼식 하객룩 아나운서 원피스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