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홈 cctvIP카메라 iptIME C300, 가정용으로 완벽!

요즘 집에서 애완동물 키우시는 분들이 꽤 많죠. 따라서 회사 출근이나 외출 시 반려동물의 건강 여부를 확인하는 용도로 가정용 CCTV를 구입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가성비 홈 ccvipTIME C300 모델은 3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보안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IP카메라입니다. 직접 사용해보고 느낀 사용후기를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뉴스에서 폐쇄회로(CC)TV에 관한 이슈가 많기 때문에 홈 IP카메라를 구입하는데 신중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iptIME은 국내 대표 네트워크 브랜드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성능과 편의성을 보여주며 제품 구성품으로는 C300 홈 카메라, 전용 크래들, 고정 나사, 나이프 블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크래들이 부착되어 있어 벽이나 천장에 고정하여 보다 넓은 범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iptIME C300은 깔끔한 디자인과 80x80x100 사이즈와 200g의 가벼운 무게로 원하는 곳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벽에도 설치할 수 있지만 책상이나 테이블 등에 설치해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면 카메라 하단에는 마이크로 SD 카드 슬롯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영상을 자유롭게 저장할 수 있으며 SD카드에 저장된 영상은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뒷면에는 마이크로 5 PIN 전원 케이블 및 Reset 단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iptIME C300의 가장 큰 장점은 모바일 앱을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모니터링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앱이 있어서 설치 과정도 꽤 간단한데요. ipCAM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명서나 한국어 음성을 지원하여 누구나 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앱과의 연결이 완료되면 외부 모니터링은 물론 양방향 음성 대화, 화면 캡처 등 모든 설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특히 iptIME C300은 2048 x 1536 300만 화소급을 지원해 Full HD보다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을 자랑합니다. 덕분에 가정용은 물론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도 좋네요.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하 110도/좌우 355도로 자유롭게 컨트롤 할 수 있어 반려동물이 어디에 있는지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더욱 매력적인 점은 Auto Track 기능을 지원한다는 점입니다. 이는 물체의 움직임을 자동으로 추적하는 기능으로 반려동물이 움직임에 따라 자동으로 초점을 맞춰주기 때문에 현재 상태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홈 CCTV는 야간이 얼마나 명확하게 확인되는지 파악할 수 있어야 합니다. iptIME C300은 야간 감시용 적외선 센서로 자동으로 야간 모드로 전환되며 완전히 어두워졌을 때는 풀 컬러 모드, 적외선 모드를 통해 보다 명확하게 물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특히 녹화 중 움직임이나 이벤트 감지 발생 시 화면이 자동으로 캡처되어 이벤트 발생 시각 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혹시 모를 침입에 쉽게 대비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C300은 마이크와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외부에서 앱을 통해 반려동물과 실시간 음성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어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이라면 더욱 만족스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이렇게 iptIME C300 모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뛰어난 화질은 물론 앱을 통해 뛰어난 편의 기능까지 포함돼 있음에도 불구하고 3만원대에 홈 폐쇄회로(CC)TV를 활용할 수 있다는 게 상당히 놀라운 일입니다. 가정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완벽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애완동물이나 어린이를 기르고 있는 분이라면 꼭 사용해 보세요.이렇게 iptIME C300 모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뛰어난 화질은 물론 앱을 통해 뛰어난 편의 기능까지 포함돼 있음에도 불구하고 3만원대에 홈 폐쇄회로(CC)TV를 활용할 수 있다는 게 상당히 놀라운 일입니다. 가정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완벽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애완동물이나 어린이를 기르고 있는 분이라면 꼭 사용해 보세요.